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일상이야기

[2020-02-06 뉴스보도] 서울 강남 송파, 용한 점집으로 소문난 ‘비월사’ 사업운, 사업터 보려는 손님들로 문전성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구암법사
작성일20-02-06 18:30 조회401회

본문

신년을 맞이하는 1월에는 신년운세를 보려는 사람들로 점집들이 문전성시를 이룬다. 점집을 방문하는 이들이 묻는 내용은 결혼운, 연애운 사업운, 사업터, 시험운 등 대부분이 자신의 인생에 중요한 결정이 필요한 순간들에 대한 내용이다. 그래서 점집은 단순히 미래를 예언해주는 예언자라기 보다는 사람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소통 창구 같은 역할을 하고 있는 셈이다.

점집에서 앞날을 훤히 내다보고 해야할 일을 딱딱 짚어줄수 있다면, 실패로 좌절하거나 불의의 사고를 당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그러므로 ‘용한 점집’, ‘점 잘보는 곳’ 들은 대부분 정확한 미래를 내다 본다기 보다는 사주나 풍수지리 등의 학문에 능통하며, 탁월한 혜안으로 앞날에 대한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하는 사람들이다.

비월사의 구암법사는 삼성동 한 자리에서 오랫동안 ‘용한 점집’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인근에 거주하는 지역 주민들은 물론이고, 인접한 서초, 송파, 잠실, 용산구 등지에서 많이들 찾고 있다. 지금은 용한 점집이라는 소문이 퍼져 남양주나 위례, 성남, 분당에서 먼 걸음하여 찾는 손님들도 있으며, 대전에서 찾아오는 사람들도 종종 있다. 수백킬로미터 거리를 감수하고서라도 방문하는 것을 보면, 얼마나 절박한 심정으로 비월사를 찾는 것인지 짐작해볼 수 있다.

구암법사는 신년운세, 사주풀이, 결혼운, 연애운 등 갖가지 점을 보고 있지만, 가장 많은 손님들이 찾는 것은 사업운이나 사업터에 대한 내용이다. 결혼이나 중요한 시험 등, 모두 일생일대의 순간을 결정하는 사건들이라고 볼 수 있다.

그러나 사업의 이런 것들 보다 한 단계 높은 차원의 고민거리라고 할 수 있다. 사업은 앞으로의 생계를 위해서, 무궁무진한 꿈을 품고서 오랜 준비와 굳은 다짐으로 시작하는 일이다. 또한 야심차게 벌일 사업이 실패로 돌아간다면 전재산을 잃을 수도 있으며, 가족의 생계 마저 위협을 받을 수도 있다.

때문에 사업하는 사람들은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는 삶이 연속되는 것이다. 때문에 현재 사업을 하고 있는 사람들은 물론이고,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려는 사람이 구암법사를 자주 찾곤 한다.

구암법사는 사주를 바탕으로 한해의 운세나 대운이 찾아오는 시기들을 짚어내고 있다. 또한 풍수지리를 바탕으로 좋은 사업터를 잘 소개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사주나 풍수지리는 구체적인 통계와 지리학에 바탕하여 이론처럼 체계적으로 정리한 것이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쉽다.

그래서 사주나 풍수지리를 잘 보는 사람일수록 보다 풀이가 구체적이며, 실질적인 조언 등을 해주는 것이 하다. 구암법사는 지난 십 수년간 사주와 풍수지리에 대해서 연구하였으며 이외에도 갖가지 점에 대해서 아주 능통하다.

 

 
그래서 다른 점집에 비해서 보다 잘 들어맞는다고 소문이 자자한데, 탁월한 점 치는 실력과 더불어, 탁월한 혜안으로 손님이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구체적으로 제시를 잘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비월사, 구암법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비월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예약 문의, 상담 후기 등의 정보를 확인해볼 수도 있다.


[출처 : travelnews]